입금을 했는데 왜 미입금으로 확인되나요? 이용안내 FAQ - 누다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 주문조회 마이쇼핑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입금을 했는데 왜 미입금으로 확인되나요?
작성자 누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2-22 14:22: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4

입금 내역이 해당 주문과 매칭되어 전산에 반영(확인)되기까지 약 10분 ~20분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주문 시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 결제금액이 모두 일치해야 시스템상에서 자동으로 입금 확인이 가능하며,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다른 경우 또는 지연이 지속될 경우 고객센터(070-8846-8585)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